방구를 뿍뿍 끼셔야해요 참으시면 안되요오오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스ㅜㅜ
11주5일인데 ㅜㅜ 가스 차서 배가 아파요 ㅠㅠ 아우 😭 미치겠네요ㅠㅠ
댓글
4
아까 글 남겼다가, 삭제 후 다시 쓴다는 걸 깜빡했네요 ㅜㅋㅋ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전 반대로 방구쟁이 뿡뿡이가 되어서.. 변비는 여전히 심한데 가스는 참질 않네요 ㅋ 가벼운 산책(무리무리한 산책은 안됩니다)+ 유산균 드시는건 어떨까용~
유튜브에 가스 찼을때 스트레칭 도움 엄청 됩니다 ㅎㅎ 저도 그래요ㅠㅠ
유산균이랑 오메가3드세용 퐁퐁 나와요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