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먹덧이 아니실까싶어요ㅠㅠ제가 그런데요..입이 뭘 안먹을때는 계속 울렁거려요ㅠㅠ..특히 공복에 제일 심하구요ㅠ몇주차이신지 모르겠지만 심해지시면 병원에서 입덧약 받아드셔요ㅜㅠ좀 낫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울렁꿀렁 저만그런가요 ㅠ
이번주 들어서서 속이 계속울렁울렁거리고 토할것같기도하고 ㅠㅠ 입덧은 아닌데 아침마다 이러니 죽겠네용😭😭
댓글
12

세상에,, 입덧이 지나가니 먹덧이온걸까요 ㅠㅠ 13주차에 정말 임산부는 제맘대로 되는게 하나두없네용😂😂
저두요! 근데 뭐먹으면 먹어서 속이 또 안좋아요ㅠㅠ 입덧의 세계 ㅜㅜㅠ

그쵸 ㅠㅠ 입덧자식 나아진듯 나아지질않네용😭 우리모두 힘냅시당!
저도 아침공복에 울렁거려 미치겠어요 ㅜㅜ 빨리 뭐라도 먹어야지 매일 이래요 ㅠㅠ

ㅠㅠ 먹어도 울렁꿀렁 토나올것같구 ㅠㅠ 꼬물맘님도 힘내세용!
제가 딱그래요ㅠㅠ 아침 공복에만 울렁울렁 두통까지 눈뜨자마자 뭐라도 먹어야괜찮아서 사과먹어요ㅠㅠ

아아 ㅠㅠ먹어도 그렇드라구요 저 이번에 병원갓더니 4키로 쪗다고 과일금지령당햇어요 ㅠㅠ 사과글짜만봐도 맛잇겟네용!
저도 아침에 속이 비면 더 그래요ㅜㅜ

먹어도 ㅠㅠ 그렇네요 쀼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