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11주부터 14주까지 지옥이었어요ㅜㅜ차라리 극초기가 살만했어요ㅜ ㅜ15주인 지금은 좋아졌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언제까지 울렁거리나요?ㅠㅠ
지금 11주에요~ 하루종일 속이 울렁거려요ㅠㅡㅠ 뭐 먹으면 그때만 잠깐 괜찮고, 조금만 소화되도 계속 속이 멀미하는것같아용ㅠㅡㅠ...휴 중기가 되면 좀 나아지나요?ㅠㅜ...
댓글
11

좀ㄷㅓ 참아봐야겠어용~^^ 시간이 해결해주겠지요~~? ㅠㅡᆢ
저 속울렁거릴때 가라앉는거 찾았어요. 기회되면 사먹어보세요. 저만그런건지 모르겠지만..진로에서 나온 탄산수! 진로토닉제로. 이거랑 아메리카노 살짝 찐하게 찬거로 소량이요! 우리 아가에게 미안하지만.,나도 엄마뱃속부터 커피마셨다...🥲

탄산수~ 한번마셔볼게용~ 도움주셔서감사해용~

탈퇴한 유저
사람에 따라 다른덧 같아요ㅠㅠ 아는 분은 출산까지 그랬고 보통은 중기 정도되면 사라지는것 같구요

출산때까지 그런다면 정말 힘들것같네용ㅠㅠ 엄마들은 위대해용 흑흑


탈퇴한 유저
마자요ㅠㅠ그 분은 절대 둘째 생각 없더라구요 제발 빨리 사라지길 바래야겠어요 저는 심하진 않고 울렁거리거나 올라오는정도인데 첫째땜에 계쇽 약을 먹네요ㅠㅠ
입덧은 길면 출산 전까지도 한다고 들어서 정해진게 없는거같아요 ㅠㅠㅠㅠ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드실 수 있을땐 잘 챙겨드셔요 ㅠ참고로 전 13주되가는데 저도 아직 입덧 좀 있어요.

헉!!!출산전까지요???!!!😭😭😭정말 임신과정은 쉬운게 없군요😱😭
저 지금 15주인데도 뭐 먹을때만 좋지 ~ 또 울렁거려요 입 안도 늘 텁텁해서 뭐 먹거나 마시면 더 텁텁해서 양치해야해요 그러면 또 배가고파서 뭐를 또 먹지요 ~ㅜㅎ 반복입니다요

그러게요ㅠㅠ 갈증도 많이나고ㅠ계속 뭘먹을지 찾게되네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