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가 낮긴 낮아서 진짜 애매하네요오 근데 모양은 참 아들스러워요 ㅋㅋㅋ 맘땡홀릭 카페 보니까 끝쪽이 살짝만 올라가도 아들표 많이 주시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건 아들각 딸각 뭘까요?

아까 글올렸을때 다들 아들이라 해주셨는데 다른건 다 딸각도 같아서요..아들인건가요?😂
댓글
12

카페에 각도법으로 유명하신분께 여쭤보니 딸같다고 하시네용ㅎㅎ아들 각도라기엔 덜 솟은거같대요 ㅎㅎ

탈퇴한 유저
이건 또 딸같네요 저번글에 아들이라 남겼는데ㅋㅋㅋㅋ

정말 애매해서 모르겠어요 ㅋㅋㅋ16주까지 지켜봐야 하나봐용..


탈퇴한 유저
맞아요ㅠㅠ저도 너무너무 궁금해요 이제 2주 남았어욬ㅋㅋㅋ이게 사진마다 또 다르고 해서 진짜 기다리는게 답인가봐요
딸랑구용

탈퇴한 유저
딸각도 같고, 이전글 왼쪽사진이 생식기가 아닌거같아요 다리같아용

정말요...?ㅜㅜ아들인데 저 각도 나올수는 없는거죠??


탈퇴한 유저
넹 사진만 봤을때는 그래요! 맘스홀릭에 영상같이 올리고 하시면 다른분들도 계시긴하더라구욤ㅎㅎ

안그래도 저번 글 같은사진 올렸었는데 다 아들같대요 ㅋㅋㅋㅋㅋ각도법 잘 보시는분께 영상 봐달라고 했는데 애매하다고 하시네용 ㅜㅠ 이어플은 원래 사진을 한장밖에 못올리는거죠?


탈퇴한 유저
넹넹 그럼 애매한걸지도몰라욤ㅎㅎ ㅈㄲㅁ님 말씀하시는거져? 그분 영상올리면 거의 확실하게 답 남겨주시긴하더라구요

네네 그분 맞아요 ㅋㅋㅋ첨엔 아들 한표 주셨는데 다른 영상 올리니까 풀영상 달라셔서 다른영상도 드렸능데 아직 답이 없으시네요..애매하긴 한가봐요ㅠ 첫째 아들이라 딸을 바라는데 그분께서 첨에 아들 한표 주셔섴ㅋㅋㅋ거의 맘 내려놨어요..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