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만삭같아요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윗배가 원래 나오나요..
애기가 있는곳은 배가 안나오고 원래 제 뱃살만 있는데... 윗배는 밥먹으면 나왔는데 항상나와있어요.. 그래서 배가 뽈록해요 13주차지만 초반부터 6개월은... 된것같은 배에요.. 다들 그러신가요.. ㅎ
댓글
10
저도 윗배땜에 5-6갤은 된거같아요😂
저도그래욬ㅋㅋㄱㅋ 근데전 임신아닐때도 다른데마르고 배만나오던 스탈이라서ㅋㅋㅋㅋ 엊그제 병원갔는데 아기는아직 거의 팬티라인쪽에 있던데요? 전 제배인거 인정하고있어요ㅋㅋ
자궁이 커지면서 위로올라오는 중이라서 장기들때문에 윗배도볼록한거같아요. 그래서인지..먹으면 먹는대로 소화도안되고..덩달아 속이안좋네요😭
넹😭😭😭ㅋㅋㅋㅋ배엄청나왓서여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행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