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직장다니시는분들

간단한 기초 화장같은 거 하시나여? 요새 마스크도 안쓰고 다니고 밖에 나갈려니 요새 트러블도 나고ㅠㅜ마스크 계속 쓸려니 답답해서요

댓글

19

  1. 썬크림만요 ㅎㅎ 피부땜시 무기자차 써서그런지 제대로 얼굴이 밝아져서 화장 할 필요를 못느끼고있어요 ㅋㅋ

  2. 저는 그냥 기초케어만 하거나, 썬크림까지만 발라요! 요즘엔 립밤정도는 더 바르고 다녀요 ㅎㅎ 평소에도 순한 화장품 위주로 사용해서 따로 바꾸진 않았어요~ 대신에 립밤만 바꿔서 사용해요 ㅎㅎ

  3. 저는 원래하던대로 화장 하던거 다 하고다녀요. 붓고 살찌고 해서 꾸미지않으면 기분이 더 다운되더라고요. 몸도 불고해서.. 화장이랑 옷이랑은 전보다 더 신경쓰고 다니는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맘이 똑같으시네요 ㅠㅠㅠ흑흑

    2. subcomment icon

      얼마전에 아침에 정신없어서 잡히는대로 펑퍼짐하게 편한 옷 입고 대충 출근했더니 종일 우울하더라고요 ㅠㅠ 그담부터 담날입을 옷 미리 다 입어보고 일찍 일어나서 풀메하고 와요 ㅋㅋ

    3.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요 귀걸이도 바꿔보고 목걸이도 해보고 신발도 사보고 그래도 마음에 들지 않아서 더 신견써요

  4. 선크림만 발라요! 저희 회사는 마스크 착용을 아직 하는지라 답답해도 쓰구 있네요…

    1. subcomment icon

      그쳐...아직 쓰는곳도 잇어서 집에만 잇다가 잠깐 마스크 쓰고 나오면 엄청 답답하더라구요

  5. 코로나 확진세에 독감까지 오만 바이러스 창궐 중이라 마스크 꼭 쓰고 있어요. 선크림만 발라요.

    1.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답답하니 코까지는 내리면 좀 편해지고 하더라구요 나가는 일도 많이는 없지만..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