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같아요 딸은 평행이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애매해요ㅠㅠ

왼쪽이 저희 애기구 오른쪽이 다른분 아들인데 각도가 제가보기엔 둘이 달라보이거든요 카페에 글 올렸는데 아들같다하시네요.. 제가보기엔 딸같기도해서 ㅠㅠ다들 어때보이세요?
댓글
14
넘나 아들이요..!
우측사진보다 각도는 좀 낮긴 하지만 자세히 보면 두 사진 다 삼각점이 보이눈거 같아용
아들!😁 저는 딸인데 확실히 다르네요
오른쪽이 유난히 솟아있네요 보기드문.. 보통 왼쪽사진이 흔한데 저희아들도 왼쪽같았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