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더순해요. 오일이랑 튼살크림 세트로 바르고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추천 좀 해주세용!!
친구가 록시땅껄 선물해줘서 꾸준히 발랐는데 지금 다 써가기도 하고 여름이 오니 좀 산뜻한걸로 바꾸고 싶어서요!! 다들 튼살크림 어디꺼 바르시나요??
댓글
5
전 아토팜이요
저 이번엔 베비루미요 첫째때는 버츠비썼는데 산뜻한 촉감은 아니지만 오일이 레몬향이라 바를때 기분이 산뜻했어요 첫째때 배안텄구요
전 비오템이요!
저는 일리윤꺼 쓰고 있어요! 펌핑 타입이라 편하더라구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