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끔 저 위치에 손을 대고 있는데 엄청 잘 느껴지진 않아도 아기는 느껴지겠지 싶어서 올려놓고 잠들기도 해요 ㅎㅎ 잠이 잘 오는 느낌이기도 해서 기분 좋더라구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골반 옆으로 손 올리고있으면 꿀렁임

골반 옆으로 ( 저는 왼쪽 골반에서 살짝 옆이에요) 손 올리고 가만시있으면 뭐가 꿀럭꿀럭하고 물결모양으로 지나가는 느낌 들어요. 태반인지 모르겠는데 너무 신기해요~~ ㅎㅎㅎㅎ 맘님들도 한번 해보세요 꾹꾹 누르는게 아니라 그냥 손 대고 가만히 눈 감고 있으면 뭐가 꿀렁하는게 느껴져요 14주인데도 느낄수있네요 ㅎㅎㅎㅎ
댓글
4
헐!! 진짜요!? 저도 자기전에 가만히 눈감고 손올려서 아가잘있나~ 느끼다 잠들어야겠어요 ㅎㅎ
오! 저는 손은 아니지만 왼쪽으로 누워서 자면 꿀렁꿀렁 이는게 느껴져요!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와 저는 제가 벌써 느낀다고? 해서 좀 놀랫는데 원만이맘님도 같이 느끼셨군요!!!!

저는 손 올려야 느껴져요 ㅎㅎㅎㅎㅎ금둥맘께서는 그냥도 느껴지다니 아가가 엄청 활발하나봐용 ㅎㅎㅎㅎㅎ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