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다 시원하네요😤 저는 저만 스트레스 받는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그래서 제가 이상한 사람인가싶어 진짜 한달 내내 각도법 글만 올라와서 베이비빌리 지울까 하다가 이 시기 지나면 괜찮겠지싶어 가끔 들어와용.. 선생님한테 물어보시지 왜 여기다 묻는건지.. 16주 전에는 정확하지도 않은데 말이죠. 11월베동에 고수가 어디있나욬ㅋㅋㅋㅋㅋ 인터넷 좀만 뒤져봐도 맘카페에 올라 온 사진들 비교해봐도 어느정도 알수있는데 뭔 노력 1도 없이 보이지도 않는 사진 툭 올려놓고 물어보면 참..🤔저는 맘카페, 네이버, 유투브 다 검색해봤었어욬ㅋㅋㅋㅋㅋ이런 글 올라와도 남글은 보지도 않는건지 꾸준히 각도법 글 올라오네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궁금하신분들

제발 스스로 찾아보고 올려요 하나하나 클릭하는 시간도 아까워요 제대로 보이지도 않는 엉뚱한 사진 올려놓고 알고 싶다고 올려놓은거보면 어이가 없어요. 제대로 성기각도 보이는 사진이라도 올려놓으면 딸이든 아들이든 말씀드리겟는데 아 진짜 보고 잇음 넘 답답들 하십니다 모두 저같진 않겟지만 저는 적어도 알아보고 10분정도만 가른 아가들 각도보면 어느정도 도가트던데 그 정도도 귀찮아서 물어보시는거잖아요?? 요즘 정보 넘쳐나는데 말이에요 좀 적당히들 하세요...... 정 궁금하면 11주부터 16주까지 쭉 병원가서 물어보세요....... 빌리 지워버리면 그만이지만 본인들 스스로 얼마나 민폐 끼치는지 알고는 계셨음 좋겟어요. ...궁금한건 죄가 아니지만 1도 안알아보고 올려놓고 궁금해요 알려줘요 하는건 예의가 아닌거 같아요.....보다못한 빌리운영자가 댓글링크 달아주실때도 있더라구요.. 제발염.......비교해보시고 제가 볼땐 아들 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이렇게 물어보는건 어떨까요....?
댓글
24

ㅋㅋㅋ크크크 저도 엄청 그것땜에 어플 지울까 했었는데 진짜 다 똑같은 입장에 왜 여기다 묻는건지~ 생각을 좀만 하면 될텐데 ㅋㅋㅋ
진짜 저도 그생각 엄청했는데... 어차피 12주차에 +4주후면 알게될거고 미리 각도법으로 알면 뭐할거며... 건강하게만 태어나면 되지 딸이건 아들이건 미리 알아서 좋을것도 없는데~ 굳이 12주차에 각도법 봐달라고 하면서 제대로 보이지도 않는 사진올리시는 분들 심리가 뭘지 ... 왜케 글에 쓸때없는 각도법 봐달라는 글만 있는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글을 속시원하게 올려주시는분 센스으🤭ㅋㅋㅋ오늘도 각도법 봐달라는 글이 더많이 올라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적어둬도 똑같이 반복의 굴레에요.. 제가 볼땐 충동적이고 본인 궁금증 풀이가 중요하신거 같아요.. 아이에게 관심이 있다면 절대 저렇게 글 안지를거 같은데 말이죠..궁금할 순 있죠 그래서 황실달력이니 각도법이니 있는거니까요 궁금할 순 있지만 좀 알고 올릴 필요는 있는거죠 게임도 룰을 알아야 가능하고 재미있잖아요.

ㅋㅋㅋ그러니까요 저도 그래서 .. 여긴 뭐 각도법만 올리는덴가 하고 어플 지울까 하는 생각 많이했어요 ㅋㅋㅋㅋㅋ.... 흠냐냐 ~ 그래도 그런분들만 계시는게 아니라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와.. 매일매일 각도사진뿐이긴 하지만 지금 들어와보니까 역대급 스크롤 내려도내려도 각도법타령 사진밖에 없네요ㅋㅋ 보여줘도 여기서 확실하게 말해주는 사람도 없는데... 저도 초기때부터 심심할때 찾아보다가 최근 춈파영상 받아보고 본격 혼자 며칠을 찾아보고 다른 아가촘파사진 비교해보며 맞춰보는 재미도 있던데.. 임신기록 하시는 블로거나 유튜버들 촘파사진으로 예상해보다가 출산후 성별까지보면서 알게되고 또 겸사 다른 정보도 두루두루 알게되고.. 스스로 찾아보면서 깨우치는것도 잼꼬 좋은점도 있는데 말이쥬ㅎㅎ 저도 계속 블로그,영상 같은거 보면서 비교해보긴 하지만 결국추측만 할뿐.. 어차피 정확한 성별은 의사샘한테 들을수밖에 없잖아영ㅋㅋ 여기 춈파사진 올려봤자 다들 추측뿐인데~ 그냥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알게될것을~

저도 깡깡엄마님 마음이엇어요 그래서 알고 싶어서 찾아보고 다른분 아가들 초음파 보고 맞춰드리고 재미도잇고 비교도 해보고 즐거운 마음에 시작한건데 여긴 진짜 심하더라구요 ㅠㅠㅠ 여기 올리신분 또 맘스가서 똑같이 올려놓으시더라구요 ...
그냥 안보면 되지않을까요ㅠㅠ 같은 11월베동이니까 다들 시기가 비슷하고 궁금할수밖에없고 초산이다보니 각도법을 검색해도 병원이서 받은 사진,영상을 봐도 자세가 잘안보이면 모르겠더라구요 저도 아무리봐도 모르겠구요ㅠㅠ 요새 각도법 글이 많지만 저는 그냥 다 무시하고 읽을것만 읽어요ㅠ 궁금하기도하고 말씀대로 저도 초산이라 각도법 보이는 자세도 사진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럼 묻지말도 기다리시면 되죠 안보고 싶어도 게시판 보셔여... 제가 틀린말 한거도 아니고여 ㅋㅋㅋ의견은 제시할 순 있지만 암것도 안알아보고 올리시는분들 겨냥한거에요
이렇게 올리셔도 계속 올리시는 걸 보면 다른 글은 안읽으시는 것 같아요...ㅎ 공부 좀만 해도 어느 사진을 올려야 할 지는 아실텐데

제가 볼땐 성기가 되는 부분이 어딘지 모르겟어요 하는거 자체가 무지한거 같아요.. 10분만 뚫어져라 다른 아니꺼 봐도 알겠는데 말이죠 그져 본인 궁금증만 풀고 싶어서 그런거 같아요. 마치 충동적인?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