탯줄잡고 어깨에 걸치고 있는거 왜케 귀엽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칭찬잔뜩받은 너무 귀여운 입체초음파 자랑해유

월욜에 1차기형아검사 받았어요 다른분들보면 초기에도 입초보고 오시던데 제가다니는병원은 1차기형아때한번 26주정밀검사때 한번만 봐주신다고 해서 좀 아쉬워요ㅜㅜㅜ 다른곳은 많이 보여주길래 여쭤봤더니 입초기계가 진료실에있는곳은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작은 병원도 아닌데 여긴 입초실이 따로있어서ㅜㅜ 그래도 이번에 초음파쌤이 이런아기 처음이라고 아기가 협조 너무 잘해주고 포즈도 다양하다고 뒷통수만 보다가고 얼굴못보는 엄마도많다고ㅋㅋ 저 초코우유마시고 가긴했는데 도움됐나봐요 이시기에 아기가 파악반사 라고 손에 뭐가닿으면 꽉쥔다는 내용을 어플에서 봤는데 탯줄잡고있는거 진짜 너무신기했어요ㅎㅎ 사진이 한장밖에 업뎃안되는게 아쉽네요ㅜㅜㅜ 다똑같은 입초도 내새끼라 너무귀여워요 벌써 도치맘 예약인가봐요ㅋㅋㅋ
댓글
6

너무 신기했어요 어플에서 13주에 파악반사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손에 뭐가닿으면 잡을수있다고 근데 정말 저러고있는거보니 넘 신기했어요ㅋㅋ
저도 움직이는거볼땐 너무귀엽고 기특했는데 막상집에오니 .. 얼굴이왜케길지..라고한기억뿐..ㅋㅋ

막상 태어나면 아닐거에욕ㅋㅋㄱ 아직 골격일뿐이니ㅋㅋ
어머 아가 너무 귀여워요!! 탯줄이 신기하게 위에 있네요. 저도 오늘 입초보고왔는데 제 아가는 외계인같던뎈ㅋㅋㅋㅋ 으나님 아가는 사람같아서 신기해요

제가 딱 13주에 갔는데 아마 그래서 남들보다 더큰것같아요 아기주수는 거의 14주더라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