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는 되야 아기집이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4주에는 피검만 했어용 ㅋㅋ 맘도 몸도 편히 갖고 우리 잘 키워봐용!!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3주5일째 입니다~^^
맘이 급해서 2틀전에 산부인과 다녀왔는데 아직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고 담주에 다시 오라고 하시네요. 담주 목욜로 예약하고 왔습니다~ 올해 5월에 계류유산을 하고 임신한거라 더 조심해야 할듯하여 신경 쓰고 있어요. 담주에 좋은소식 듣고 다시 올께요~ 여기 저랑 비슷한시기에 아이 낳으시는 산모님들 만나니 넘 신기하고 기쁘네요^^
댓글
6

담주에 가도 못보고 올수 있겠네요~ 좀 늦게 가야할듯 싶어요~~ 궁금한데ㅠ 혹시 자궁외 임신일까봐요..
저도 3주6일이라 다음주에 병원가요ㅎㅎ

좋은소식 들려주세요~^^
안녕하세요~전 4주 3일차에가서 암것도 못보고왔어요ㅠㅠㅋㅋㅋ내일 또 가보려는데 제발 이번엔 아기집 보고왔으면 좋겠어요.ㅎ

잘다녀오셨어요? 아기집은 보셨나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