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엽산600mg 만먹으래서 먹고잇어요 ㅎㅎ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5주차 3일 째에요! 엽산은 임신 전부터 준비하면 계속 먹었는데 시기마다 챙겨야 하는 영양제가 있잖아요~ 오메가 3랑 비타민 d도 초기부터 먹는 분들 많다는데 다들 영양제 뭐 챙겨먹고 계신가요? 😮 (그런데 원래 영양제 이것저것 많이 안 챙겨먹던 사람이라 그런지 꽤 귀찮고 배부르네요 ㅋㅋㅋ )
댓글
10
탈퇴한 유저
저는 엽산600mg 만먹으래서 먹고잇어요 ㅎㅎ
저는 엘레뉴1단계만 매일 두정씩 먹고있어요:)
저 임신전부터 우루사,엽산, 오메가3, 비오틴, 마그네슘, 멀티비타민 먹고 있었는데 5주1일차 첫 초음파때 쌤이 초기에 너무 이것저것 너무 많이 먹지말고 엽산만 먹으라구 해서 엽산만 먹고있어요!! 참고로 여긴 외국입니당 :) 아마 좀 다를수는 있을거같아요ㅠㅠ 엽산 먹는양도 한국이랑은 다르게 초기 2주동안은 5mg(5000mcg) 먹으라해서 먹고있어요!! 과다복용같긴한데.. 다른 한국 산모분들한테도 이렇게 먹으라 했다길래 믿고 먹고있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저는 natalben super 이거 한알먹는게 다에요😭 아는 정보도없고 저두 한국이 아니라서 그냥 임산부먹는 영양제 추천해주시는거라서 먹고는있는데 엽산성분이400mg 이라고 표시되어있어요. 한국에서는 보니까 800mg 권장한다던데.. 저는 너무 적게먹나싶으네요.😂😂
한국권장량은 800mcg 아닌가요??? 저도 헷갈려서 엄청 찾아봤는데!! g, mg, mcg(=ug) 이 순서더라구요 .. 드시고 계신것도 400mg 맞는지 다시 한번 체크해보세요!!!
엽산은 필수라고 하는데 다른 영양제들은 초기에 얼마나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너무 엽산 하나만 먹기도 허전하고 이것저것 먹자니 과한 것 같소 말이죠 🥲
저는 600 먹고 있는데 병원에서 그 정도면 됐다고 하시더라고요~ 선생님들도 기준이 다 다른 것 같아요~
다시 봤더니 엽산성분표시가 스페인어로 ácido fólico _ 400ug 요렇게되어있어요 mg 와 ug의 차이가 뭔가요? ㅠㅠ 제가 제대로 먹고있는건가싶고 걱정이 되네요 😭
오 단위가 다르군요! 역시 아기 생각에 숫자 하나에도 민감해지고 새로운 지식의 세상이 펼쳐지네요!
1mg = 1000mcg/ug 밀리그램과 마이크로그램이라고 하고 ug는 mcg와 같은 양이래요 지금 드시는거 두배는 드셔야 800mcg /ug 한국 권장량이예요!! 저도 같은 스페인어 쓰는 국가인데 왜 의사가 5mg(5000mcg) 먹으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여.. 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