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이신 베동님들 영양제 뭐 드시나요?

안녕하세요 5주차 3일 째에요! 엽산은 임신 전부터 준비하면 계속 먹었는데 시기마다 챙겨야 하는 영양제가 있잖아요~ 오메가 3랑 비타민 d도 초기부터 먹는 분들 많다는데 다들 영양제 뭐 챙겨먹고 계신가요? 😮 (그런데 원래 영양제 이것저것 많이 안 챙겨먹던 사람이라 그런지 꽤 귀찮고 배부르네요 ㅋㅋㅋ )

댓글

10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엽산600mg 만먹으래서 먹고잇어요 ㅎㅎ

  2. 저는 엘레뉴1단계만 매일 두정씩 먹고있어요:)

  3. 저 임신전부터 우루사,엽산, 오메가3, 비오틴, 마그네슘, 멀티비타민 먹고 있었는데 5주1일차 첫 초음파때 쌤이 초기에 너무 이것저것 너무 많이 먹지말고 엽산만 먹으라구 해서 엽산만 먹고있어요!! 참고로 여긴 외국입니당 :) 아마 좀 다를수는 있을거같아요ㅠㅠ 엽산 먹는양도 한국이랑은 다르게 초기 2주동안은 5mg(5000mcg) 먹으라해서 먹고있어요!! 과다복용같긴한데.. 다른 한국 산모분들한테도 이렇게 먹으라 했다길래 믿고 먹고있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1. subcomment icon

      저는 natalben super 이거 한알먹는게 다에요😭 아는 정보도없고 저두 한국이 아니라서 그냥 임산부먹는 영양제 추천해주시는거라서 먹고는있는데 엽산성분이400mg 이라고 표시되어있어요. 한국에서는 보니까 800mg 권장한다던데.. 저는 너무 적게먹나싶으네요.😂😂

    2. subcomment icon

      한국권장량은 800mcg 아닌가요??? 저도 헷갈려서 엄청 찾아봤는데!! g, mg, mcg(=ug) 이 순서더라구요 .. 드시고 계신것도 400mg 맞는지 다시 한번 체크해보세요!!!

    3. subcomment icon

      엽산은 필수라고 하는데 다른 영양제들은 초기에 얼마나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너무 엽산 하나만 먹기도 허전하고 이것저것 먹자니 과한 것 같소 말이죠 🥲

    4. subcomment icon

      저는 600 먹고 있는데 병원에서 그 정도면 됐다고 하시더라고요~ 선생님들도 기준이 다 다른 것 같아요~

    5. subcomment icon

      다시 봤더니 엽산성분표시가 스페인어로 ácido fólico _ 400ug 요렇게되어있어요 mg 와 ug의 차이가 뭔가요? ㅠㅠ 제가 제대로 먹고있는건가싶고 걱정이 되네요 😭

    6. subcomment icon

      오 단위가 다르군요! 역시 아기 생각에 숫자 하나에도 민감해지고 새로운 지식의 세상이 펼쳐지네요!

    7. subcomment icon

      1mg = 1000mcg/ug 밀리그램과 마이크로그램이라고 하고 ug는 mcg와 같은 양이래요 지금 드시는거 두배는 드셔야 800mcg /ug 한국 권장량이예요!! 저도 같은 스페인어 쓰는 국가인데 왜 의사가 5mg(5000mcg) 먹으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여.. 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