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이5주
둘째를 가져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고민하다 10월 2일날 둘째 낳기로 결정 둘째도 한번에 성공♡ 첫째출산하고 배란통을 느껴서 이번 임신을 더 빨리 직감하고 관계 10일차 11일차 두번의 피검사로 임신확인을 정확히 하고 임테기 두줄 진하지는거 확인하며 11월 15일쯤가면 아기도 보겠다 싶었는데ㅎㅎ 너무너무 일찍 알아 기다리기가 쉽지않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어제 병원가서 아기집만 보고 왔네요♡ 5주쯤예상하시더라구요ㅎ 왼쪽에서 배란통 느꼈는데 정말 왼쪽에서 잘 배란되었구요~^^ 남편이 정말 신기하다네요ㅎ 첫째도 한방 둘째도 한방 새벽이도 첫째처럼 이쁜 딸이길 빌어보아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