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대해상이고, 20년납 30세만기로가입햇어용 실비포함 6만원초반으로 가입햇고, 설계사분이 중복이랑 불필요특약 다 빼고 설계해주셔서 믿음이갓어요~ 사은품도 애매한 용품보단 5개월치 보험료 현금으로 지급해주셔서 필요한거 살수있어서 좋더라구요! 30년만기한 이유는 물가상승문제도 있지만, 30세이후 성인일땐 스스로 필요한 보장 선택해서 재설계할 필요가 잇다고 판단햇기때문이에요. 성인들도 수년에한번은 바뀐보장등등 보험진단을 해야하고 수정도 해야하기때문에 100세까진 필요없다 판단했어요! 설계사 문의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개인정보 올릴수가 없어서 오픈채팅주시면 정보드리고잇어요~ https://open.kakao.com/o/s3eqeV7d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현대해상에서 태아보험 견적을 받았는데요 종합보험+실비 하니깐 8만원초반대더라구요 보통 이정도 하는건가요? 현대해상 가입하신분들 답변 부탁드려요:)
댓글
11
전 태아 출생전 48000원 + 실비 12000 이라 6만원 정도네여! 제 블로그에 간단히 적었는데 비교해보고 가세용💛 https://m.blog.naver.com/tkqtkfro77/222714418543
저흰15만원ㅎ;; 아기태어나면 13만원 이요ㅎ
전 종합7만원 실비 1만원대입니다! 유투브 보면서 이것저것 줄이면 5만원인데 중복보장같은거 고려하다보니 2만원이 추가됐어요 ㅋㅋ 그래도 일단 만족하고 나중에 리모델링 해서 금액을 더 낮출생각입니다!
현대해상 20년30세만기 실비포함 5만원 사은품 정보 드려요. 카톡 h9110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