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입덧때문에 침치료 받아보신 분 계실까요?

지금 10주인데 입덧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입덧약 먹고 있어서 토는 안하는데 (토할때는 하루 3번정도했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속이 비어있어서 그런지 좀 괜찮다가 슬슬 미식거리고 물마셔도 미식거리고 식욕은 또 있어서 배고파서 뭐하나 먹으면 먹는 순간에는 괜찮다가 한 오분 십분후에 토할것같은 느낌들고 적은양을 먹어도 2-3시간 후에도 소화가 안된 채 더부룩하고 그 상태에서 또 배가고파서 과일하나 간식하나 먹으면 또 토할것같고 먹는 동안 잠시잠깐은 속이 괜찮은것같은 느낌들고 하니 3시간 텀으로 조금씩 먹는걸로 잠깐 누르지만 그 후 속은 더 안좋아져요... 저녁에 속 제일 안좋은 상태로 잠자리에 드는데 체한것같은 답답함때문에 잠도 잘 못들고.. 미치겠어요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어서 침치료 받아볼까하는데 받아보신부 효과있으셨나요?

댓글

11

  1. 양약이 젤 효과 좋지 않을까요? 전 근데 네알 다 먹고도 아직도 토하고있어요ㅠ 음식은 거의 들어가는게 없어 하루 발효요구르트 두세개만으로 버티고있네요. 지금 13주 다돼갑니다.. 막달까지 입덧하는 사람이 제가 아니길 바랄뿐이에요ㅜ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와 저보다 더 심각하신가봐요 말만들어도 너무 힘드실것같아요 ㅠㅠ막달까지 입덧하는건 아니길 진짜 바래요 제가 진짜 잘 참는성격인데 아픈건참아도 토할것같은건 진짜 못참겠어요..

  2. 저도 정말 입덧약도 효과없을때는 물만먹어도 토했어요 ㅠㅠ 보통 입덧약 자기전 두알먹고 자라고 하는데 저는 아침보다는 오후 저녁시간대가 힘들어서 자기전에는 한알 먹고 제가 느끼기에 가장 힘든시간 6시간 전에 두알 먹었어요! 입덧약 먹는 시간대를 한번 바꿔보심이 어떠실까요? 잠자기 너무 어려우시면요 ㅠㅠ 힘내세유!

    1. subcomment icon

      아이고 힘드셨겠어요ㅠㅠ 약 그럼 하루에 총 3알 드시는거에요? 효과 괜찮으세요? 저는 병원에서 안내해준대로 자기전 2알씩 먹긴하는데 이번에 검진가서 한번 솔콩마미처럼 시간대를 바꿔도되는지 물어봐야겠어요 ㅠ 감사해유 함께 힘내요!!

    2. subcomment icon

      전 4알이요 ! 4알이 딱 하루에 먹을수 있는 용량이에요 입덧 심할때는 두알가지고는 힘들꺼에요!! 상담해보고 약 더 늘리세요 저 4알먹어도 아가 지금 엄청건강하고 이상없어요^^저는 이제 13주 인데 그래도 조금 나아지고 있는것 같긴해요 좀만 힘내세요 ㅠ!!

  3. ㅠㅠ입덧약을 드셔도 토만안할뿐 속은 여전히 안좋으시단 소리시죠?? ㅜㅜ.... 와약이안받는 분도계시는지몰럇어요.... 우리잘버텨내보아요 ㅠㅠ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다른 분들은 입덧약 드시면 토할것같은 것도 없으신가요?? ㅠㅠ 네네 응원감사해요ㅠㅠ 같이 잘 버텨보아요!!

    2. subcomment icon

      네저는 입덧약먹고 토도안하고 속이좋으니 밥도잘먹어요!!! 약빨떨어질까겁나서 미리 챙겨먹구잇어요!!!

    3. subcomment icon

      오 그렇군요 뿌뿌마마님이라도 먼저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셔요! 저도 곧 입덧이 사라지길 기대해봅니다! 저도 토할까 겁나서 약을 잘 챙겨 먹게 되더라구요ㅋㅋ

  4. 제 남동생이 한의사인데 입덧땜에 상의했더니 그냥 산부인과에서 주는 약 먹고 좋은 생각 하라더군요. 참 쓸모없어요

    1. subcomment icon

      답변감사합니다 ㅠㅠ 그렇군요 입덧 진짜 노답이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