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힘들고 놀라셨겠어요ㅠ 애기믿고 눕눕하시고 푹쉬세요~!!우리애기들은 강해요!!힘내시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혈했어요 ㅠㅠ
어제 밤11시경 누워있는데 밑에서 주르륵 하고 느껴져서 화장실 가보니 빨간피가 흐르더라구요 ㅠㅠ넘 놀래서 휴지로 닦아내고 병원에 전화해서 급하게 택시타고 가는데도 계속 흐르고 오버나이트 반정도 젖을만큼 피가 났어요 병원초음파상 심장은 잘뛰는데 아기가 자궁 경부쪽에 머리를 콕 박고있어 좋지 않다고 피도 너무 많이 난다해서 주사 맞고 질정제 처방받아 왔네요 ㅠㅠ 오늘 너무 걱정되서 병원 갔는데 위치랑 심장도 다 좋아서 원장님이 괜찮다고 하시는데 10주때 갔을땐 엄청 활발하게 움직였는데 어제 오늘 초음파상 움직임이 안보여서 걱정되요 ㅠㅠ 아기가 뱃속에서 항상 움직이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안움직이고 있어도 괜찮겠죠 ?? 임신도 처음이고 하혈도 처음이라 너무 겁나네요 ㅠㅠ
댓글
5

네네!!그래도 넘 걱정되서 오늘 병원 한번더 가보려구요,,ㅎㅎ넘 자주 가는거 같아서 ㅠㅠ 극성엄마처럼 보면 어떻하쥬 ㅎㅎ

이해해주실거예요~^^ 편하게 다녀오세요^^
생명은 우리가 생각한것보다 훨씬 강한거 같아요.. 뱃속 아가도 강해서 잘 이겨내며 성장하고 있을테니 의사선생님 말씀 믿고 안심하세요... 걱정과 스트레스도 아가에게 안좋잖아요... 화이팅!

감사해용!! 저도 아기와 저를 믿고 괜찮다고 생각하려구요!! 우리 아가들은 진짜 강해요 뱃속에서 어떻게든 살려고 하는 생각하면 눙물이나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