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똑같아서 검사는 했는데 입초를 못봤었거든요~~~ 1주일 뒤로 한번 더 봐주시고 사진 찍어주신다구 해서 다행히 오늘 완전 정면 보여줘서 입초 찍그왔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엎드려 있어요

오늘 12주차 4일이고, 일차 기형아 검사 받았어요. 근데 초음파 보는 내내 애기가 엎드려 있네요 ㅋㅋㅋ 제대로 얼굴 보고싶었는데 넘 아쉬웠어요ㅜㅜ 다음번에 초음파볼때 초코우유 먹고 가야겠어요!
댓글
13

오오 효녀효자네요>_<
초코우유 아무 의미없데요~~~

ㅜㅜ 기다리면서 움직이기라도 해야되겠죠

네네 제가다니는 병원은 움직이라고 막 초음파 기기로 배문질러줬더니 바로 자세 바꿨어요
엎드려 있어도 기형아 검사 되던가요?? 저도 며칠전에 1차 했는데 아가 엎드려있거나 옆으로 있어서 바로 누울때까지 초음파 4번이나 봤는데...촘파 찍는 쌤이 애원(?)하셨...아가 한번만 바로 누워보자~이러시면서...

제 아기는 검사가 바로 가능했어요! 엎드려있어도 볼수있는 각도여서 검사는 금방끝났어요 ㅎㅎ
저도 그래서 초코에몽 사먹고갔는데 아가가 여전히 움직여주지않더라고요 ㅎㅎㅎㅎ 덕분에 검사는 9분만에 클리어했지만 아쉽긴했어요!

검사 무사히 끝난걸 다행으로 생각해야겠어요ㅎㅎ
저도 똑같이 엎드려있었어요 ㅠ 아기가 그자세로 처음부터 자리잡았기때문에 그 자세가 제일 편한거라며 다음에도 그 자세일수 있단 말도 같이 덧붙여서 하시더라구요 ㅠ다음번엔 꼭 얼굴보면 좋겟네요 ꔷ̥̑.̮ꔷ̥̑

엄마 태반이 편한가봐요ㅎㅎ엎드려있는 모습도 넘 귀여워용! 다음번에 모두 아기 얼굴 볼수있기를>_<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