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프티는 11주 이후에 받으면 되는거라 받으셔도 될거에요. 가격은 찾아보니 그정도 하더라구요. 혹시 성별 결과도 알수있는지 알아보셔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11주가 되니 드디어 이번주에 1차 기형아검사를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원장선생님께서 일반 기형아검사랑 니프티검사에 대해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검사 받는날 까지 결정해서 오라구 하셨는데 전 니프티검사 받는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비용이 55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다른병원도 이정도 검사비용 나오나요?ㅠㅠㅠ
댓글
4
저는 다음주 1차기형아 검사하러 가는데 니프티검사 이야기는 없으시더라구요.....보통 니프티검사는 하더라도 2차에 하는게 더 정확해서 그때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아니였던건가요 ㅠㅠ??? 생각보다 검사비용이 비싼편이였네요 ㅠㅠ
저 다니는 병원은 35, 55, 75요
저희도 니프티는 44,66,77 이렇게 있더라구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