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바우처 결제

산부인과말고 일반 병원에서 바우처 결제 해보신 분 계신가요? 얼마전에 피부과 갈일이 있어서 갔어요 약도 못받고 그냥 진료만 받았지만 5천얼마 나오더라구요 올해부터 일반 병원도 바우처 결제된다고해서 해달라고 했더니 "아 그거 아는데 저희 할줄 몰라요" 이러시더라구요.... 사람 많은데 거기서 할부 38개월로 해주시면되구 어쩌구 이걸 설명하는게 좀 그래서 그냥 결제 하고나왔는데 다른 지역은 결제 잘 되시나요? 바우처라규 말만해도? ㅠㅠㅠ 올해브터 바뀌었다고 하지만 아직 보편화가 안되어서 그런지 일일히 설명하기도귀찮고 ..

댓글

21

  1. 병원에서 카드단말기를 5만원이상을 할부정해놔서 그렇지 그거풀면 38만입력하면 바우처로 사용할수있어요ㅎㅎ병원에도 다들 공문날라가는데 모른다고하는건 거기직원들이 관심없는것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관심도 없고 딱히 해주고 싶지도 않고 ㅋㅋㅋㅋ 쓰는 사람이 눈치봐야하는 ㅠㅠㅠ

  2. 저는 임신성소양증때문에 피부과 갔는데 산부인과 말고는 바우처 카드를 잘 모르기때문에 38개월 할부로 끊어주세요 하면 아신대요! 그래서 피부과 병원 약국도 그렇게해서 바우처 카드로 결제했답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설명할까 했는데ㅠㅠ 사람이 너무 많았어용 ㅋㅋㅋㅋ 대놓고 그냥 "아 그거 알고는 있는데 저희 할줄몰라요" 이러시니까 사실 할말이 없더라구요.... 저는 햇빛알러지가 잇어서ㅠㅠㅠ 더 많이 상용화가 되어야할것같아용

  3. 잘모르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저도 당당히 설명하고 바우처 계산 받습니다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 설명할까 했는데 그날따라 피부과에 사람이사람이 .. 신랑도 옆에서 기다리고 ㅠㅠㅠ 괜히 눈치보이는거 잇죠ㅠㅠㅠ

  4. 저도 안과갔을때 약국에서 바우처 해달라고하니 알겠다고하곤 결제는 일반결제가 되어있더라구요! 바우처 결제 잘 모르시는거 같은데 괜히 일일이 따져서 다시하기 귀찮아서 그냥 냅뒀네요..ㅋㅋ

    1. subcomment icon

      그춐ㅋㅋㅋ 하 그게 방법이 뭐 할부로 38찍어서 해야하고 어쩌구 하던데 좀 답답해요ㅠ 그냥 알아서 되면 좋을텐대 말이에요

  5. 병원 약국 다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약국은 점포에 따라 5만원이상만 결제된다고 안내받은적도 있어요 ㅠ

    1. subcomment icon

      약국은 2천얼마도 되더라구요 근데 일반 병원에서는 자기들 할줄모른다며 안주더라는 ㅠㅠㅠㅠ 될거면 확실하게 홍보해서 다 해야하는데 말이져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