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4시간 배멀미하듯이 뭘해도울렁거려서 입덧약받아서 먹었는데 신세계예요!!!입덧약최고...ㅠㅠㅠ안울렁거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입덧시작하나봐요ㅜ
빈속에 울렁거리고 뭘먹으면 울렁거리고 그런데 아침 8시면배가고프고ㅋㅋ 막상 먹고싶은것은 생각나도 보면안먹고싶고 입덧인가요??
댓글
5
똑같네요 하하 그래서 아침부터 토했어요

저두요ㅜ
와 저도 진짜 꼭같아요 ㅠㅠㅠ

먹을수있는것을 찾아보라고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