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께서 빨간색 혈 아니면 크게 걱정 하지않으셔도 된다고 하네요 !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7주차 갈색혈 갈색냉

지금 셋째 임신중이고 7주차예용 ! 4주때부터 갈색냉이 매일같이 묻어나왔는데 6-7주되면서 완전 초콜릿색에 양도 조금 더 많이 묻어나와요 ㅠ ㅠ 배아픈건없고 병원도 계속 다녀왔구요 , 병원에선 아기도 잘있고 심장도 잘뛴다고 처음엔 질정제주셨다가 지금은 먹는약으로 바꿔주셔서 먹는약으로 먹고있는데두 계속 묻어나와요 ㅠ ㅠ 너무너무 걱정되고,, 또 밥도 한입 먹을까말까 입덧도심해서 아가가 잘있구나 하고는 있는데 ,, 셋째라 눕눕할수도없고 딱히 무리하는건 없는데 저처럼 초기 내내 갈색냉 갈색혈 묻어나오셨던분들 계실까요 ㅠㅠ ! 괜찮은거라 믿고싶어요 ㅠ ㅠ 🙏🏻🙏🏻
댓글
4

그쵸 😭😭 아가는 잘있어줄꺼예요 🥹🫶🏻
저랑 똑같으세요ㅜㅜ 저도 경산모예요 둘째!! 6주차때 진단서받아서 회사도 쉬구 집에서도 거의 눕눕 일주일했더니 7주차인 오늘 병원갔더니 많이 나아졌다구합니당👍🏻

저도 최대한 눕눕하려고 하구있는데 ㅠ ㅠ 흐엉 걱정아닌 걱정이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