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비타민디 아이허브에서 저려미한거로 먹고 있어요. 그거 먹어도 수치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뭐드시고계세요?
저는 지금 7주차인데요..! 혹시나 아기한테 안좋은 영향이갈까싶어 보건소에서 제공한 엽산만 먹고있어요. 영양제 뭐드시고계실까요?
댓글
13
저도 유산균이랑 병원에서 추천해준 종합영양제(퍼틸케어 프리미엄) 먹고 추가로 엽산 500 더 먹어요!
저는 병원에서 비타민D는 그냥 있던거 먹어도된다고 했어요. 엽산만 활성형엽산으로 챙겨먹어요 유산균은 셀티아이먹습니당 ㅎ
출산한 언니들 추천으로 차병원 올인원 영양제 먹고있어요!

아 차병원 올인원 영양제도 있어요?알아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윗분들처럼 엽산, 유산균, 비타민 디 만 먹어요!! ㅎㅎ

감사해요:) 저도 유산균 비타민d섭취하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