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어떠세요? 저 7주차로 넘어가는중인데.. 아 갑자기 오늘부터 미열과 함께 극심한 두통이 시작됐네요ㅠㅠ 어제까지 있던 울렁거림은 없어지고... 딱 저랑 같은 증상이라 궁금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미열에 두통 너무 괴로워요. 제가 사는곳은 지금 여름이라 어제 방에 팬 켜놓고 잤더니 머리가 너무 아파서 자다 새벽 3시에 깨서 타이레놀 한알 먹었는데, 다토했어요. 겨우 속 진정되서 5시쯤 도로 잠들고 아침에 일어나니 좀 낫긴한대 두통 너무 힘드네요. 24시간 머리가 멍하고 심하게 아픈건 어제가 처음인데, 이제곧 8주찬데 중기되면 서서히 괜찮아진다하니 한달만 더 잘 버텨야겠죠?
댓글
3

이제서야 댓글 확인했어요 두통은 많이 나아졌어요. 완전히 사라지진않았지만 약은 안먹어도 될정도예요. 미열은 여전합니다. 좀 괜찮아지셨나요?

저도 뒤늦게 봤네요^^; 저도 두통은 그때 하루이틀이었고 다시 입덧이 와서 입덧약과 지내고있네요..ㅎㅎ 미열 저도 계속되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