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단축 근무 하고 나서 나중에 육휴도 쓸수있나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단축근무!
이제 6주 차 0일 됐습니다!! 12주 이내는 1일 2시간 단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알자마자 회사에 제출했습니다 8시간에서 6시간 근무만으로도 너무 편하네요!! 모르시는 분들 꼭 12주 이내 사용하세용!!
댓글
14

넵! 별개라서 사용가능해용
저도요!! 오늘도 퇴근하고 와서 한잠자니 너무좋은데 12주 이후 근무 생각하니 눈무리납니다🥹🥹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부터 단축근무인데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 신청하길 너무 잘했어요! ㅎㅎ
저도 너무 좋아요 ㅠㅎㅎㅎ 행복해요... 6시간 되니까 살것같아요 2시간의 차이가 엄청 크네요. 잠도 많이 잘 수 있고
너무 조아요... 왜 중기는 안되는건징 ㅠㅠㅠㅠ 흑

32주차부터 쓸수있어요! 챙겨서 쓰셔용


탈퇴한 유저
12주 이내 사용하면 32주차 이후에는 못쓰지 않나용??

아뇨 바껴서 두번 쓸수있습니다😊


탈퇴한 유저
헉 여쭤보길 잘했네요ㅎㅎ공유 감사합니다ㅎㅎ

네네🥰😊🙂 무탈히 순산하세용!

엇 그런가요? 저는 12주 이내 선택하면 나중에 사용이 불가한주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