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곳에서 검사했어요 ㅠ 수욜에 병원에서 다시 검사하자는데 마음이 너무 우울하네요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 호르몬 수치 떨어지신 분 있나요.. ㅠ
토요일에 1차 피검 수치 71 나오고 오늘 2차 피검 수치가 55 로 떨어졌다고 수요일에 다시 3차 피검 해보자는데.. 안좋은 생각 들고 ㅠ 너무 걱정되네요 ㅠ 다른분들은 다 호르몬 수치 높으시던데.. 괜찮을까요 ㅠ 참고로 1/19 막생이고 생리주기는 31일이에요..
댓글
3
같은 곳에서 검사하신 거에요...? 피검수치가 떨어지는게 좋은 건 아닌 것 같은데요....ㅜㅡㅜ

이틀에 1.66배 정도 오른다고 들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