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통증도 있었다 없었다하고 다른증상들도그런 경우가 많아서 크게 걱정하지않으셔도 돼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5일째 무증상
잠이 쏟아지고 가슴 조금 아픈거 외에 평소와 똑같은데 저같은분 계시나요 아무 증상이 없으니 괜히 초조하네요🥲
댓글
3
저는 7주2일차인데 저도 적어주신 증상 말고는 딱히 없어요 ㅎㅎ
잠이 쏟아직 가슴이 아픈것도 증상인걸요! 🫶🏼증상은 사람들마다 너무 다른거라 걱정마세요! 저도 가슴아프고 배좀 땡기고 졸리고 이정도에요ꕀ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