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신랑의 입덧

주말에 친정에 다녀왔는데 전엔 안그러더니 갑자기 주말내내 밥도 못먹고 체덧 처럼 머리도 띵하다고 하고 밥도 한숟가락만 먹고 느글거린다고 그러더라구요.. 원래 외할머니 밥 엄청 좋아했는데 못먹어서 자기가 더 속상해 하구 ㅠㅠㅠ 엄마밥도 원래 한푸대기씩 먹는 사람인데 ㅋㅋㅋㅋㅋ 온가족이 신랑 걱정에 ...ㅠㅠ 그덕인지 저는 좀 먹었거든요... 주말에 특히 입덧을 안했어욬ㅋㅋㅋㅋ먹고싶었던 엄마밥 외할머니 밥이라서 그런지.. 신랑이 대신 입덧해줘서 편하면서도.. 안쓰럽고.. 그리고 어제 저녁에 집에 돌아왔는데 저녁밥은 또 잘넘어간다면서 먹더라구요??? 저는 반대로 또 턱 막히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신기한 경험을 했지모에요.. 울 베동맘들도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가끔 남편들이 입덧한다는 얘기가 잇는데 이게 울 남편일줄이야...

댓글

8

  1. 저희 신랑도 입덧을 대신 해주는건지...저는 입덧.먹덧도 없이 체덧 정말 조금있는 정도에요 ㅎㅎㅎ 신랑은 원래 레몬도 그냥 막 까먹을 정도로 신음식을 잘먹었는데 요즘은 아예 냄새도 못맡을 정도라....온 식구들이 너무 신기하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 신랑이 그래도 식초들어간 음식이나 신 과일만 아니면 잘 먹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여기고 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잘 먹던게 안먹히고 안먹던게 먹히는게 입덧이라죠 ㅋㅋㅋㅋㅋㅋ 은근히 계시네요! ㅎㅎ 아휴 저는 다시 입덧 시작해서.. 아무것도 하기가 싫으네여ㅠㅠ

  2. 아 부럽네요 입덧이 너무 힘들어서 다음 생이 있다면 무조건 남자로 태어날거라고, 둘때는 꿈도 꾸지말라고 맨날 남편한테 말하는 일인입니다. 임신초보라 친정에 와있어서 남편을 가끔 보지만 그럴때만이라도 대신 입덧 해주면 좋겠다 싶은데 입덧은 무슨… 너무 잘 먹고 소화도 잘 되시나봐요 부러워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에궁 ㅜㅜ 저도 초반에 그랬어욬ㅋㅋ 괜히 밉고.. 근데 제가 입덧이 헛구역질로 와서 매번 웩웩 거렸더니 이게 조금 영향이 있었는지 신랑도 갑자기 속안좋다고 그러고 했거든욬ㅋㅋㅋ ㅠㅠ 매일 붙어있어서 그런지요~~ 자주보셔서 더 입덧에 대해 모르셔서 그런거 아닐까 해요

  3. 저희 남편도 입덧인지 알앗는데 병원가보니 장염이라구....너모 사랑해서 대신 해주는줄 알았네여 그래도 닝겔한대맞구 약먹구 잘 나았다고합니다ㅎㅎ

    1. subcomment icon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고 저희남편도 진짜 체한거 어니였을까욬ㅋㅋㅋ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웠다 더웠다 난리라 장염 오셨나보네요ㅠㅠㅠㅠ

  4. 우리 남편도 며칠전에 소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제 호르몬이 남편한테까지 영향을 준 거 같아요!! 이제 내 마음 알겠냐!! 하고 웃어넘기긴 했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첨엔 걍 진짜 체한거 아님? 이랬는데 ㅋㅋㅋ 설명하는게 딱 입덧이더라구요 ^^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