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뜨거운 보리차 공복에 마시고 사과 1개 전부 다 먹어요. 그렇게 하니까 저는 화장실 잘 갔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변비
11주 차 입니다 원래 변비 가 잇는 편이긴 하지만 임신하고 나서는 가스 배출도 힘이 드네요 좀만 먹어도 위가 차는거같아 소화도 안되고 트름 하면 토하고 방구도 너무힘겹게 끼고 잇어요 ㅠ 참외 머그면 좋다하여 참외도 매일 먹고 바나나 고구마 키위 변비약 까지도 처방 받앗는데 나올 기미가 안보이네요 ㅠ 관장 하고 싶을 정도로 ..다들 배출 어떻게 하나요 ㅠ 화장실만 잘가도 입덧 증상 좀 낳을것같은데 ㅠㅠ 토덧도 좀 낳을것같고 더부룩은 말할것두 없구 도와주세요 ㅠㅜ
댓글
13
저 처음엔 6일씩 못가다가(죽을뻔.. 응아하면서 운거 처음이에여..) 산부인과선생님이 큰일난다고 그래서 키위 스무디라도 먹다가 그거 먹어도 4일만에 가서 섬유질 가루 사서 먹으니까 효과가 있어요!!! 푸룬주스 걷기 참외 효과 하나도 없었던 1인 입니다.. ㅋㅋㅋ 섬유질 같이 먹으면서 물 많이(최소 2리터) 드시면 그래도 효과가 더 좋은것 같아요 제가 입덧때문에 응아 못하는거 아니냐고 산부인과 쌤한테 그랬더니 먹는게 없어도 나와야하는게 정상이래요ㅜㅜ 힘내세요!!

섬유질 가루가 무엇인가요? 알려주세요 ㅠ

엇 저는 미국에 있어서 fiber supplement라고 치면 나오는데 뉴트리꺼 먹거든요! 한국말로는 뉴트리 화이버 파우더 식이섬유 라고 뜨네요 ㅎㅎ 이거 매일 드셔보세요! 변 부드럽게해주는 약은 장이 익숙해진다고 먹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ㅜㅜ

탈퇴한 유저
저도 변비로 고생했는데 방울토마토 먹으니까 나오더라구요ㅎㅎ
푸룬주스 먹고 변비 많이 좋아졌어용ㅠㅠ
어??!!저 푸른쥬스라고 남편이 제가 엄청 심한변비라서 죽을거 같아가지구 사줫는데 진짜 한컵 마시니 변비약보다 더 잘가는거 잇죠 사람마다 다를수 잇겟지만 저는 그랫어요

일단 푸룬쥬스 머거볼게용 감사합니다

쾌변하시길^^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