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엽게 뽕 하고 나와있네요 ㅠㅠ 아들맘 축하드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아들이겠쥬???

12주인데 1차 기형아선별검사 하다 원장님이 볼려고 본건 아닌데 아들인거 같네요~~하셨어옄ㅋㅋㅋㅋ저랑 남편은 둘다 딸원했어서 놀래서 눼????벌써요???아직 50대 50 반반이죠??하니깐 50프로 넘게 아들이라구 하시네욥!❤️ 엄마들이 보기에두 아들같나용~~?☺️🧡
댓글
8

감사합니당~~~~✌🏻💜
저희 아가 12주때 생식기 비교하니 훨씬 더 나와있는것 같아요~ 아들 같아요^^

이제 아들이라규 생각하고 태교잘해봐야겠어용~~😘봐주셔서 감사해용>,<
저희도 딸 원하는데 아들 가능성이 높다고 듣고왔어요ㅋㅋㅋ 우리 잘 키워봐요 아들맘🧡

벌써부터 마음가짐에 남달라졌어용 ㅎㅎ 아들맘들 다들 화이팅😆✌🏻💙
넘나 아들같아요!ㅎㅎ

아들도 이쁘게 키워봐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