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요즘 초기때처럼 엄청 졸려요ㅋ신생아 마냥 먹고자고ㅋㅋ 정보 나온거보니 지금이 초기보다 더 졸릴거라더라구요ㅎㅎ 비타민D를 점심경 드셔보세요~ 잠 오는거 좀 괜찮아지고 활력이 생긴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잠이 더 많아졌어요
이번 주말엔 점심먹고 넘 졸려서 2~3시간씩 기절하듯 잠들다 깼어요 너무너무 졸리더라구요 원래 초기에만 졸릴줄 알았는데.. 12주차에 잠 많아진 분들 계세용??
댓글
6
점심시간 너무 고비에요ㅋㅋㅋㅋ낮잠을 자도 밤에 잠잘자는 제가 신기해요...
저는 지금 13주차인데 요새 초기때보다 너무너무졸려요 ㅎㅎ 밥도 안먹고 15시간을 잤네요🫣
저도 어제 12주차 접어들고 낮잠을 4시간 잤어요 🤔
저도 10시간 잤어요 ㅠㅠ 너무 피곤하고 몸도 붓는 느낌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