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눈물 장난 아니에욬ㅋㅋㅋㅋ 지금 14주인데 좀 덜한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4일
와.. 감정기복이 장난아니네요.. 조금만서운해도 눈물나고.. 짜증도나고.. 긍정적인생각만 해야하는데ㅜㅜ 잘안되네요..
댓글
4
진짜공감... 얼마전에 옥상달빛 공연 다녀왔는데.... 달리기 들으면서 울었어요....ㅋㅋㅋㅋ 진짜 제 맘속에 가녀린 소녀가 있는건지...참 ㅋㅋㅋㅋㅋㅋ
13주 3일입니다. 개공감ㅠㅠ 전 10주-12주가 진짜 기분 널뛰기였어요. 4개월차부터 괜찮아졋어요. 힘내세요!! 옆에서 남편 말한마디 행동하나가 너무고마운시기. 내 정신 돌아오기전까진 말투하나 행동하나 다 신경거슬리고 부정적인생각으로 꽉차서 초예민보스. 짜증이 분노가되고 밤마다울고 저녁도안먹고~~ 남편이랑 대화많이했어요. 저는 남편도 첨있는상황이라는거, 모든 변화에 맞서지말고 받아들이기, 작은거부터 당연한거없이 감사하게생각하기, 라디오 채널 정해놓고 청취하기 하면서 다스렸어요. 어디까지가 호르몬변화때문이고 어디까지가 임산부로서 유난인가 싶었던 내맘같지않던 하루하루.. 지나면별거아님ㅋㅋ 힘내세요!!!
저도그래요ㅜ.ㅜ.... 조울증환자처럼 ...제가왜이러나싶어여 그래서저는 남편한테, 혹시 내가 조금심하게 그러면 내가그러는거아니라 생각하고 미안하지만 이해좀 해달라고햇어요ㅜ.ㅜ으헝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