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해가 안되서 찾아봤더니 0개월부터 세더라고요..ㅋㅋㅋ 0~3주는 1개월/4~7주는 2개월..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면 몇개월인가요 ??
14주에 4개월이라는데 14주에 4개월이 제가 이해를 못한걱까료
댓글
6
맞아요 맞아요 저만 바보인가 왜 나는 3개월 조금 된건데 4개월이라하지 햇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차에 들어와서 4개월이라하는거군요
근데 저도 그거 너무 이해가 안되가지구여 ㅋㅋㅋㅋ남편한테 물어봣는데 뭘 다 알려고 하냐구 해서 궁금햇엇어여 ㅋㅋㅋ저두 13주 5일차라 곧 14주가 되는데 왜 모두가 14주되면 4개월이라고 하는지 궁금햇어여 ㅋㅋㅋ16주가 4개월같은데 말이에여
4주 단위로 1개월씩 올라가는 거에용! 4주차가 2개월, 8주차 이후가 3개월, 12주차 이후는 4개월이요 ㅎㅎ 임신 개월수 세는 게 좀 어렵죠?;;; 저도 왜 이렇게 세는 건진 몰라요...ㅜㅜ
4개월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