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기는 작아서 막 돌아다니더라고요 ㅎㅎ 처음에 소리 들렸던 곳을 기준으로 한군데 해보고 안들린다 싶으면 근처로 천천히 옮기세요~ 그리고 각도에 따라서도 달라서 연필쥐듯이 좀 예각으로 만들어야 잘 들리더라고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잘 하는 법 노하우 알려주세요~~!
어린이날에 하이베베 당근으로 받아오고 3번 해봤어요 첫 날에는 137-140 한 번 잡히고 두 번째 때는 140-143 정도 잡히고 오늘 아침에 해봤을 때는 소리는 좀 들었는데 숫자가 이 정도로 오르지는 않더라고요 ㅠ 아직 어느 위치에 갖다대면 있는 것 같다 라고 확신할 수 없어서 골고루 젤 바르고 천천히 뗏다 눌렀다 하면서 찾아봤는데 속 시원하게 잘 들린다 싶지는 않아서요 ㅠ 하이베베 잘 되는 분들 심소 몇 초 정도 들리시는지 잘 찾는 법 노하우가 궁금해요~~
댓글
2

다른 분들은 12주 지나면 그래도 잘 들린다고 하던데 저는 14주 중반인데도 잘 안 잡히는 것 같아서 그랬어용 ㅠㅠ 말씀 주신 방법대로 한 번 다시 해봐야겠네욥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