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때문일까요 ㅠㅠ 다시 입덧시작인지

13주들어서면서 엘레뉴2로 영양제를 바꿨는데 철분제 성분 때문인 건지 아침에 두유먹고 두알씩 어제부터 먹고있는데, 입덧할 때처럼 속이 미식거리구 구역질이나여 ㅠㅠ 저처럼 그러신분 있나용..? 영양제 꼭 아침에 안먹어도 되조? 보통 공복에 먹어야 좋다고 하시는거 같아서..

댓글

8

  1. 식사하구드시몀 한결 편할거에요~ 저도 속이않좋아서 항상 밥먹구먹어요 ~

    1. subcomment icon

      영양제 먹는것두 일이내용.. ㅋㅋ 식사하구 먹는걸루!! 😭😭 답변 감사합니당~!

  2. 울렁거리면 식사 후 바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보통 공복에 먹는데 그럴때 울렁거림이 더 심해지니까 ㅠㅠ

    1. subcomment icon

      원래 위가 좋지 않은대 임신하구나서 위가 멀쩡한 날이 없네용ㅋㅋ 밥먹구 점심이나 저녁츰 먹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당

  3. 원래 철분 들어가면 속 울렁임 생긴데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건 아니군영 ㅠ 입덧 끝나나 햇는대 다시 시작하는줄 알구 식겁했네요..ㅋㅋㅋㅋㅋㅋ

  4. 영양제 먹고 미식거리면 저녁이나 자기 전에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ㅠ 자기전에 먹어야겠어요!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