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구드시몀 한결 편할거에요~ 저도 속이않좋아서 항상 밥먹구먹어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때문일까요 ㅠㅠ 다시 입덧시작인지
13주들어서면서 엘레뉴2로 영양제를 바꿨는데 철분제 성분 때문인 건지 아침에 두유먹고 두알씩 어제부터 먹고있는데, 입덧할 때처럼 속이 미식거리구 구역질이나여 ㅠㅠ 저처럼 그러신분 있나용..? 영양제 꼭 아침에 안먹어도 되조? 보통 공복에 먹어야 좋다고 하시는거 같아서..
댓글
8

영양제 먹는것두 일이내용.. ㅋㅋ 식사하구 먹는걸루!! 😭😭 답변 감사합니당~!
울렁거리면 식사 후 바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보통 공복에 먹는데 그럴때 울렁거림이 더 심해지니까 ㅠㅠ

원래 위가 좋지 않은대 임신하구나서 위가 멀쩡한 날이 없네용ㅋㅋ 밥먹구 점심이나 저녁츰 먹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당
원래 철분 들어가면 속 울렁임 생긴데요 ㅠㅠㅠ

저만 그런건 아니군영 ㅠ 입덧 끝나나 햇는대 다시 시작하는줄 알구 식겁했네요..ㅋㅋㅋㅋㅋㅋ
영양제 먹고 미식거리면 저녁이나 자기 전에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ㅜㅠ 자기전에 먹어야겠어요!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