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주인데 입덧도 많이 괜찮아 지고 배도아직 안나와서 맨날 잘 있나 싶어요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인데..
배에 아무느낌없으면 애기잘있는거겠죵? 문득문득 뱃속에 애기가 있는건가?할정도로 실감이 안나서 그런가바요ㅎㅎ 바보같은질문이지만 걱정도되고 해서요 ^^;;;;;
댓글
10
저는 ㅜㅜㅜ초기부터 입덧이 없어서 더 안느껴져요 ㅠㅠㅠ살만계속쪄요 ㅠㅠ
저도 14주되고 오늘 병원 갈일 있어서 간김에 초음파도 봤는데 손가락 빨고 잘도 놀고 있더라구요. 몸집도 제법 커져서 이젠 초음파를 이리저리 봐야 하나하나 보이더라구요. 작을땐 한번에 다 보이더니ㅎㅎㅎ
저두 입덧도 느낌도 전혀없어서 늘 걱정되요ㅠㅠ 맨날 궁금하구욯ㅎ ㅠㅠ
저는 종종 ‘잘 있니?’하고 배에다가 물어봐요ㅋㅋㅋ

ㅎㅎ 저도물어봐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