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2주차인데 입덧보다는 먹덧이 심해 4시간에 한번씩 속이 아파서 아침 점심 저녁 야참 4끼 먹어요. 임신전 체중에서 1키로 빠졋다 돌아왓다 그래요. 특히 운동 하거나 활동량이 많은 날은 또 빠져잇고 그러더라구요. 임신해서 먹는다고 무조건 살이 찌는것도 아니고. 쓰니님은 워낙 말라서 티가 안나는거 같아요. 저는 배만 나오고 잇거든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낼모레면 16주인데 살 전혀 안찌신분 계세요?
원래 체중이 40초반을 벗어난적이 없긴한데 이제 곧 4개월인데 딱 1키로 찐데다 배도 전혀 안나와서 잘 있는지 걱정이 됩니다ㅜ 이제 한달에 한번씩 가는터라 매일 잘있는지 의문이고 촘파봐야 안심되고ㅜㅜ 다른분들은 어떤가 궁금합니다! 밥먹고나면 아랫배가 물많이 마신거처럼 약간 볼록한거처럼 보이긴하는거 같은데 제눈에만 그렇더라구요ㅋㅋ 주위사람은 표도 안난다그러고 아직 입던옷 그대로 입어도 불편한것도 딱히 없고..;; 마지막 촘파 찍을때 의사샘은 엄마는 아프리카 난민이어도 애는 잘 크고 있다하셨는데..ㅋㅋ 단게 땡겨서 초코아이스크림이랑 음료 등등 먹는데 살은 안찌고 당뇨만 올까 걱정입니다ㅜㅜ
댓글
20
원래 초산은 많이 안찐데요! 저희 언니도 첫애 5키로만 쪘댔어요 저도 아직 살 안쪘구요 ㅎㅎ
저는 입덧때메 7 키로빠졌어요 ㅎㅎ 임당까지 걸려서 식단조절하느라 아마 당분간 살않찔듯요 ㅡㅡ 살아직 않쪘어도 애기는 잘있데요 ㅎㅎ

임당을 벌써 검사해주신거에용???

네 피검사하면서 발견됬어요 ㅎ 진짜 임당 조심해야할듯요 슈가레벨 컨트롤이 아무리해도 않되요 ㅡㅡ
저는 비만 산모라 살을 빼야한다고 하셔서 체중 관리중이에요 처음에 임신 알게된후부터 4키로 정도 감량했어요ㅠㅠ.. 사실 관리 딱히 안해도.. 입덧때문에 알아서 빠지는것 같기도 하구요..하하..
저 지금 15주 중반인데 -7키로요 근데 배는 좀 나온거 같아요 바지는 못입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