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분만병원 선택과 입덧

9주까지 헛구역질 하면서 시체처럼 지내다 10주 되면서 입덧이 좀 괜찮아지길래 못먹던 음식 왕창 먹고 좀 행복해졌어요! 어제 11주차가 되어서 입덧약을 끊어봤는데 다시 체덧이 확 느껴저서 바로 다시 먹었습니다 ㅜㅜ 약은 한동안 계속 먹어야 하나봐요.. 아 그리고 이제 산부인과에서 분만병원으로 전원하라고 하셨는데, 지역에서 제일 큰 산부인과랑 자연주의 출산하는 작은 산부인과랑 고민이 되네요 ㅠㅠ 저는 작지만 가족분만하는 자연주의 산부인과가 끌리는데 초산이라 응급상황도 걱정되고… 걱정 하다보면 대학병원 가야되나 싶기도 하고, 다들 분만병원 정하셨나요? 어떤 기준으로 정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5

  1. 분만병원은 큰 병원이 좋아요😀 임신중에 이슈있는거 아님 대학병원은 빼구요!

  2. 혹시 입덧약 먹으면 체덧도 괜찮으신가요?ㅠㅠ 요즘 대학병원은 이슈가 있으니까 응급상황 대비할 수 있는 큰 산부인과가 좋을 것 같아용

    1. subcomment icon

      약먹는다고 체덧이 아예 없어지진 않는거 같아요 ㅠㅠ 체덧은 비슷한 느낌?… 근데 체덧이 진행되면서 동반되는 울렁거림과 구토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어요! 오늘도 울렁거림 구토까지 갈까봐 먹었습니당ㅠㅠ 분만병원은 아무래도 큰병원으로 가야겠네요.. 함께 순산해요!!^^

  3. ㅠㅠ 유튜브보니까 감염위험도 있다하고 의사들은 자연주의 비추인것같아영.. 저는 둥이라 혹시모를 상황 대비해서 니큐있는 병원에서 낳아요! 제왕절개할거에욥~

    1.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좀 그렇죠? ㅠㅠ 댓글 감사드려요! 단비님도 순산하시길 바랄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