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자기전 한알로 버티고있는데ㅜ 하루 안먹었다가 지옥을 경험했어요🥺그후로 모험안하고 그냥 매일먹는데.. 이제 낮에도 한알 먹어야하나 싶어요 ㅜㅜㅜ 좀만 힘내세여 14주되면 마법처럼 괜찮아진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끝난줄알았는데.. 방금토했어요..
5주부터 10주까지 구토만하다가 11주부터 울렁임은 잇어도 토는 안하길래 그렇게 13주가되었습니다 ㅠㅠ 울렁거림이랑 두통은좀있었구요 그래도불안해서 입덧약 저녁에 2알 점심에 1알 유지하고있었는데 13주도됫겟다 줄여볼라고 어제 점심 1알안먹었을뿐인데.. 담날인 오늘 속이 울렁거려서 다시 1알추가해서 먹었는데 구토해버렸어요.... 하.. 고작 한알 줄였는데진짜 간만해토하니깐 매일토햇을때보다 더싫네요...더역겹고... 다시시작될까봐 무서워요.. 이젠 배도 제법나와서 변기앞에 쪼그리고 토하기도 불편하던데 ㅠㅠ 다시이렇게시작하시는분들있나요 ㅠ
댓글
3

단비님 항상 답변감사드리네용 ㅠㅠ 힘을얻고있어요 ㅠㅠ 아직저는 3알에서 한알줄이기도 안되나봐요 울렁거림없어지면줄여봐야겟어요!!! 너무감사해요! 우리 끝까지 잘해보아욥

ㅜㅜ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