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입덧은 없는데 두통이 너무너무심해서 저도 회사일에 지장이있네요ㅡㅜ 주말엔 쉬어야될것같아 첫째는 시댁에보냈어요 ㅜ 타이레놀먹어도 잠시만 좋고 바로 지끈지끈이네요 첫째땐 안그랬는데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이 계속 늘어서 힘들어요.
입덧때문에 하루하루 너무 힘든데 이제 두통도 추가네요.. 이제 겨우 13주인데 앞으로 너무 두렵습니다..ㅠ.. 회사 출퇴근 하다가 쓰러질까봐 겁나요.. 타이레놀 먹어도 두통이 너무심해서 회사에서 일도 손에 잡히지 않네요..ㅠ 다들 어떻게 견디시나요.
댓글
6

ㅠㅠ..그래도 입덧 없으신거 축복이십니닷! 두통 잘 견뎌 보아요ㅠㅠ!
저 오늘 병원가서 두통이 너무 심하다고했더니 달달한거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단거먹으면 두통 괜찮아질거라고! 저도 오늘저녁에 아프면 해볼예정이에요💚

ㅠㅠ.. 저는 입덧 심해서 사탕을 입에 물고사는데도.. 효과가 없네요..

아이스크림이나 오렌지주스 먹으라고 그러셨어용!!!! 먹어봐용 ㅠㅠ

ㅜㅜ..시도해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