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보이실까요??😮

12주 2일이구요! 아들이던 딸이던 상관은 없는데 너무 궁금해서요!ㅎㅎ 각도법을 찾아봐도 왜 저는 잘 모르겠는지ㅠㅠ 성별 예측 부탁드려요오🙏🏻🙏🏻🙏🏻💕
댓글
6

딸 의견이 많으시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저도 딸 한표요~~!!

두분이 딸이라도 하시네요! 봐주셔서 감사헤요^^
딸같아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