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주말에 뭐하시나요

주말에 주로 뭐하시나요? 12주차인데 아직 입덧이 있고 체력도 없어서 계속 집에만 있네요 ㅠ 뭔가 어딜 나가고 싶어도 무서워서 못나가겠어요 (너무 지칠까봐..) 혹시 다른 베동님들은 주말에 뭐하실까요..!

댓글

6

  1. 저는 하루종일 누워있거나 앉아있거나 잠자기 반복이요..ㅎㅎㅎ 밥차려먹으면 세숟가락 맛나게먹고 남은 두숟가락 억지로 먹어요ㅋㅋ쿠 힘없으면 배달시키고 설거지도 방치하고 영양제 시간맞춰먹고 🫠… 아가는 잘크고있더라구요 허리랑 골반아파서 울었습니당

  2. 저..선생님이...격렬하게 수영하라고 그러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도 지금 수영중이니까 엄마도 빨리가서 수영하라고 ....무셔워하지말구 나가서 움직여욤!!!

  3. 신랑 일찍 퇴근하고 와서 집앞에 산책로 벚꽃구경하고 왔어요. 주말이라고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ㅎㅎ

  4. 산모수업 알아보시고 신청하셔서 컨디션좋으시면 다녀오세요 도움이 되더라구요 ^^ 입덧이 얼른 좋아지시길바래요 ㅠㅠ 입덧 좋아지시면 남편분하고 맛난것도 드시러다니시구 두분이 많이 즐기세요 애기태어나면 둘 의 시간은 없다고하네여 ㅜㅠ

  5. 오늘 저는 미루고 미뤄왔던 가을겨울옷 정리하고... 이불도 여름이불로 꺼낼려고 이불빨래하고...간만에 컨디션좋아서 좀 움직여보렵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와… 대단하신데요..!! 컨디션 좋을때 기존에 못했던걸 후딱해야죠..! 무사히 잘 정리하시길 바랄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