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황위치나 여드름 달력 등으로는 확율이 낮더라고요;ㅎㅎ 식성 같은 경우엔 뱃속 아이 입맛이지 성별이랑 전혀 무관했고요ㅎ전 남매맘이에요 오히려 태몽이 더 정확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딸이려나요?

원장님이 애기가 움직여서 정확하게 판단은 힘들 것 같은데 여아일 가능성이 높다고 하시네요. 초음파 각도법이나 잘보시는 고수님들 계신가요?? ㅎㅎㅎㅎ 태몽 아들 난황 딸 식성 딸 여드름 아들 황실달력 딸 초음파 딸 아들 2 vs 딸 4 인가요??? ㅋㅋㅋㅋ..
댓글
4
저 첫때 태몽 아들 난황 딸 식성 딸 여드름 딸 황실달력 아들 초음파 12주 아들 16주 딸 20주에 아들 이랫어요!
이사진으로는 각도법을 볼수가없어요 난황.식성.여드름.달력으론 성별을 알수없어요!
난황으로 딸인건 어떻게 아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