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쌍둥이라 애기용품살거가 막막해요😂 저는 동성나오길 소망하고있어용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모양이니.. 식성으로 성별 대략 힌트있는데..
쌍둥이라 짐작할 수도 없네요ㅜㅜ 너무넘무 궁금한데ㅜㅜㅜㅜ 남녀 나오길 꼭 기도해봅니다... 남녀나오면 근데 아가들 옷값장난아니겠다 ㅎㄷㄷ
댓글
2
저돜ㅋㅋ 쌍둥이.. 짐작이안되요 저는 남녀 여여도 괜찬을거같아용 ㅎㅎ 16주되면 알수있겠죠 ? ㅎㅎ 기대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