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는 틀렷엇어요!! 딸이라고 해주셧는데 아들이였어여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장꾸맘 적중률

장꾸맘님 적중률 99퍼센트로 알고있는데 진짜일까요?? 지금까지 아들증상이라 아들이겠거니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문의드렸을때 딸이라고하는데 장꾸맘에게 문의드려서 맞으신분들있나 궁금해용 ㅠㅠ딸이라는 말 듣고 흥분 중입니다 넘 좋아서요 🥹🥹🥹
댓글
7

탈퇴한 유저
장꾸맘의 각도법ㅋㅋㅋ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저조 병원에서도 딸같다고 했는데 장꾸맘님도 딸에 한표 주셨어용 ㅎㅎ 12주지만요!


탈퇴한 유저
너무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이라고생각했는데 딸이면 진짜 기분 좋을것 같아요...🩷🩷🩷🩷🩷

맞을 것 같아요! 애매하면 반전있을수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저희 친언니도 아들 한표받구 득남했어요>_<


탈퇴한 유저
어머머머 설레이네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