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셋째인데 임신초기라 그러면 아무도 안믿어요 마른분들 만삭 비슷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물어보면 곧 낳으러갑니다 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배 크기
입덧때문에 몸무게는 안늘었는데 배가 진짜 많이 나왔어요.. 다른 사람들보다 유난히 많이 나온 것 같은데.. 변비때문인건지ㅠㅠ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3
저도 몸무게는 그대론데 배가 엄청나왔어요 ㅋㅋ 변비없는데도 나와있습니다!!

탈퇴한 유저
저도 마니나왔어요.. 변비도있고 이게.아기 크기보다는 자궁이커지고 양수가 생기면서 배가 나오는것 같아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