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재채기할때 몸 구부리고 배 붙잡고 해요🤣🤣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바르게 누운 상태에서 재채기
이전주차까지는 바르게 누워있을때 재채기를 해도 수축이나 땡김이 크게 안느껴졌거든요 11주6일인데 배도 뭔가 딱딱해진 것 같고.. 그렇게 세지않은 재채기였음에도 확 수축이되면서 쥐난것 같은? 땡김에 너무 당황했어요 ㅠ 확 수축되고 30-1분 내로 서서히 괜찮아지긴했는데 출산 전까지는 바르게누워 재채기하는걸 지양해야할까요??ㅠㅜ 정말 임신 모든 과정이 쉽지가 않네요ㅠ
댓글
3
저도 기침하거나 재채기할 때 무조건 허리 구부려요. 안그러면 배가 심하게 땡겨서 ㅠ
저는 한 5주부터 그랬어요 특히 왼쪽이..ㅠㅠ 선생님한테도 물어봤었는데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하셨어요 저는 왼쪽으로 돌아누워서 새우자세처럼 웅크리고 하면 덜 아프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