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차부터 또 다른가보네요 22주차 바라보는데 벌써 걱정되지만 씩씩하게 이겨내요 우리 히웅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앉아도, 누워도, 서있어도 힘드네요 이제..ㅋㅋ
24주차인데 배가 점점 더 나오기 시작하면서.. 식욕은 넘쳐나서 많이 먹고 소화는 안되고 힘드네요ㅋㅋ 이젠 앉아있어도~ 누워있어도~ 서있어도 허리 아프고 답답해요.. 배가 더 불러와서 만삭되면 소화안되고 허리 아픈게 심해질텐데 벌써 걱정되네요. 엄마가 되는 건 정말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요즘 들어 더더욱 느끼고 있어요^^;; 지금도 더부룩해서 잠을 못자고 있는데.. 베동님들은 굿나잇 하고 계시길..!!
댓글
7
저도 계속 배고픈데 먹고싶어서 햄버거 하나 사도 다 못먹고 (배고파서 두개주문했는데...) ㅜ 금새 배불러지는거같아요 ! 밥 먹고 꼭 10-30분 산책하고 오시면 더 좋은거같아요 ! 오늘 저녁은 꼭 굿나잇하시길 ! 🤍
ㅎㅎ맞아요 먹을때는 브레이크 못걸어서 신나게 먹고 ㅎㅎㅎㅎ 먹고나면 바로 후회하지만… 담날 또 그렇게 먹고있다는거😭😭😭
전 25주인데 확실히 이전과는 달라졌어요 배가 나오니 이리 힘들줄이야 ㅜㅜ 그래도 힘내봅니다
진짜 완전 공감합니다ㅠ 저는 입덧까지 아직도 해서 더더더ㅠㅠ 차라리 언늉 시간이 흘러 출산했음 조켔어요… 이렇게 힘들게하는 예쁜 내시끼 얼굴이라도 보고시픔ㅠㅠ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