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환도선다로 고생하는 분들 ㅜㅜ?

임신초기 5주차부터 있었는데 지금 23주되니 이젠 완전 심해지네여ㅜㅜ 혹시 초기부터 지금까지 있으신 분들이나 막달까지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ㅠㅠ? 출산하면 없어진다고는 하는데 안없어질거같고 너무 아프고 힘들고 무서워요… 스트레칭이 효과가 있다고 해서 하려고 하는데 스트레칭 하는 도중에도 너무 아파서 포기하게 되네요..ㅜㅜ 근데 이렇게 아픈데 자연분만할때랑은 상관 없을까요?? 뼈들이 막 아파서 그런지 자연분만할때 다 으스러질거같은 상상도 되네요ㅠㅠ

댓글

13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7.-ㅁ ㅐㅐㅔㅈ092@@10 ㅠㅜㅠㅜ 𖤐 ㅡㅓㅓㅏ ㅜㅜㅟㅣㅐㅜ

  2. 저죽다살아나서걷지도못하다가 이제나아졌어여..후

  3. 아이고ㅜㅜ 환도 엄청 아프실텐데ㅜㅜ 저는 스트레칭이 잘 들었는지 며칠해주면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할때는 진짜 근육이랑 뼈가 다 찢어지는거같지만..ㅜㅜ

    1. subcomment icon

      아 그래요?? 그러면 저도 스트레칭 아파도 계속 해봐야겠네요ㅠㅠㅠ

  4. 저 21주에 못걸을정도로 아파서 테이핑햇는데 신세계였어요..절뚝거리면서 걸을수잇게됨 ㅎ 뗄때겁나아프니 그걸참아낼만금 통증심하면 강추예요!!!한5일붙이고 지금은많이나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초기에 테이핑 했는데도 아프더라구여ㅠㅜ 테이핑을 다시 해봐야겠어요!!

  5. 저도 5주때부터 계속 고생중인데여.. 막달까지도 아파서 고생하면 출산때도 힘들데요 특히 자분.. 하고싶어도 못할 수도 있다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환도가 심하면 자분 못할수도 있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환도선다로 고생하는 분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