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화유 한지라 좋다는건 다먹고있어요. 추어탕, 갈비탕, 샐러드,포도즙, 호박손달인물,키위,바나나, 사과,아보카도, 단백질음료,두유 이렇게 매일 챙겨먹어요.. 소화가 잘안되어서 조금씩 계속 먹고있어요..ㅋㅋㅋ 1일1식 하던사람이 다 챙겨먹는것도 일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에 좋은음식은???
처음 착상에 좋은 음식은 많이 검색이 되는데 초기맘에게 좋은 음식을 깔끔히 정리된 글 찾기가 힘드네요 책을 사자니 너무 두꺼운건 보기싫고ㅠㅠ 어디서 정보 보시나요??
댓글
5

저도 장어 좋아허는데 장어에 비타민 A가 쓸대없이(?)너무 많이 들어서 자주 먹으면 안좋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

헛..최애장어.. 비싸서 못먹는게 아니라 비타민a땜에 참아야겠네요
저는 뭐 먹을때 네x버에 검색하거나 카페 맘x홀릭 보고있어요~! 3주차부터 엽산이 풍부하다 그래서 쭉 1일 1키위먹고있네요 ㅎㅎ

저도거기서여기어플알았어요^^ 키위. 달고사는데 다떨어졌는데 또 주문해야겠네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